뉴스

김준호 김지민 러브스토리 공개와 동료들의 반응 관심

soma72 2022. 4. 6. 15:43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소식이 공개된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주변 동료들의 반응을 궁금해하고 있다.

 

교제소식이 공식적으로 알려지기 전 미운 우리 새끼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에게 교제를 고백했다. 이후에 언론에서 보도되고 열애사실이 알려지자 돌싱포맨에서도 언급했다고 한다.

 

김준호와 미운 우리 새끼, 돌싱포맨에 함께 출연하는 동료들이 김지민과의 열애 소식을 듣고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열애사실에 허경환의 근황도 관심이 높은데 그 이유는 과거 JTBC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한 허경환은 김지민과의  썸 의혹에 대해 '50세까지 둘 다 옆에 아무도 없으면 결혼하자'고 얘기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지난 5일 방송된 돌싱포맨에서 박나래는 김준호와 김지민의 연애를 알고있는 듯 자주 김지민에 대한 언급이 되었다.

이 모습을 보고 이미 박나래가 녹화 당시 김준화와 김지민 연애를 알고 있던 것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미우새는 지난해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설이 불거진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2021년 1월 방송 당시 김준호의 집에서 김지민이 만든 향초가 발견되어서 해명하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이에 최근 녹화에서 김준호가 향초와 관련해 언급했을 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